김호중 다큐 프로필 총정리
가수 김호중이 소집해제 후 첫 활동을 기록한 다큐멘터리 영화 '빛나는 사람'을 공개한다.
오는 20일 소속사 사고방식엔터테인먼트는 가수 김호중의 첫 다큐멘터리 영화 '빛나는 사람'이 23일 국내 IPTV 및 OTT 서비스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고 전했다. 소집해제 후 첫 무대에 서기까지의 여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빛나는 사람'은 제작 전부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김호중의 프로다운 모습에서 다양한 일상을 엿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김호중 다큐 프로필 총정리



김호중의 다큐멘터리 '빛나는 사람'에는 6월 9일 소집 해제 후 첫 활동인 '평화콘서트'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과정을 그리고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김호중의 작업실과 무대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담긴다. 또한 '평화 콘서트'에서 팬들을 만나는 장면은 물론 무대 뒤에서 볼 수 없었던 감동적인 순간들이 고스란히 담겨 그 당시의 설렘과 생생한 현장감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다.
특히 다큐멘터리 영화 제목으로도 사용된 '빛나는 사람'은 소집해제 후 내놓은 첫 자작곡으로, 김호중과 팬들 사이에서 서로를 향한 애칭이기도 하다. '빛나는 사람'이 서로를 빛나게 해주는 소중한 존재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만큼 김호중은 이번 다큐멘터리를 통해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김호중 다큐 프로필 총정리



이처럼 김호중은 음악과 영화, 사진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오는 9월 개봉하는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와 9월 17일부터 11월 20일까지 열리는 전시회 2022 김호중 전 '별의 노래' 등 기대 이상의 작품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트바로티' 김호중의 솔직한 면면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 '빛나는 사람'은 23일 전격 개봉한다.



김호중 다큐 프로필 총정리



김호중 나이 프로필 영화 여자친구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가수이자 성악가입니다.
김호중의 인기는 영화 '파바로티'에서 보듯 그의 인생기는 일반인과 조금 다릅니다.
중학교 시절 조폭에 스카우트되어 조폭생활을 하다가 CD가게에서 들은 루치아노 파바로티의 사촌돌마를 들으며
성악에 매료되어 경북예술고등학교에 진학했지만, 풍족하게 레슨을 받는 친구들을 더욱 학교생활이 불성실해져서
조폭 스카우트 제안과 함께 주먹의 세계에서 생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영화 '파바로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고등학교 때 자신을 이끌어주신 선생님이 계셨기 때문에 지금의 김호중이 있다면서
실제 방송에서도 선생님을 찾아 감사의 마음을 표하는 장면이 있었습니다.


김호중 다큐 프로필 총정리
이후 김호중은 조직폭력배의 세계를 청산하며 성악에 집중했고 고등학생 파바로티라는 별명을 얻은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리게 되었고 방송을 계기로 독일로 유학을 가서 성공하면서 다양한 무대에서 활동했습니다.


2013년에 앨범을 내고 2년간 유학한 후 대중과 가까운 음악을 하고 싶어서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게 되었고,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일약 스타가 되었어요.


김호중 프로필
1991년 10월 2일 나이 30세
출생지는 경남 울산시 중구이고 본관은 경주 김씨입니다.
종교는 개신교이고 가족은 할머니와 함께 생활하며 할머니는 돌아가시고 정확한 가족에 관한
정보는 찾을 수 없습니다.
학력명정초등학교 졸업, 울산중학교 졸업, 경북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성악전공 전학
김천예술고등학교 성악과 졸업, 한양대학교 음대 성악과 중퇴입니다.
소속사는 생각하는 나무로 데뷔 2013년 3월 22일 디지털 싱글 앨범 '내 사람아'입니다.
아직 여자 친구에 대한 화제는 없었어요.나이가 많아서 그녀의 소식도 듣고 싶어요.


김호중의 팬덤은 ARISS에서 미스터트롯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춤을 생각보다 잘 못 췄어요.
하지만 귀엽고 성격도 좋아서 많은 팬분들께 사랑을 받고 있고 김치의 종류는 모두 좋아합니다.
근데 군대를 갔다와서 같이 활동했던 멤버들은 방송을 통해서 많은 활동을 했는데
김호중은 군대에 있을 시간에 굉장히 불안해 보였던 것 같아요.


김호중 다큐 프로필 총정리
이러다 팬들에게 잊혀지지 않을까?
군대에 간 연예인들은 대부분 이런 생각을 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김호중은 군대에 있을 때도 인기가 많았고 전역 후에도 많은 활동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성악가가 트로트 가수가 되긴 힘들겠지만 김호중은 꺾인 기술이 필요한 트로트도 아주 잘해요.
김호중은 6월 27일 세계적인 성악가 플라시도 도밍고와 함께 부산영화전당 야외극장에서 듀엣으로 노래를 불렀고,
웅장한 감동을 주었다고 합니다.


(모든 이미지출처 :네이버 이미지)
이번 듀엣은 플라시도 도밍고가 직접 자필 편지를 보내 성사됐다고 해 전역 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호중을 응원합니다.^^
가수 김호중의 첫 다큐멘터리 영화가 23일 첫 개봉한다.
오는 20일 소속사 사고방식엔터테인먼트는 가수 김호중의 첫 다큐멘터리 영화 '빛나는 사람'이 23일 국내 IPTV 및 OTT 서비스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고 전했다.



김호중 다큐 프로필 총정리



김호중의 다큐멘터리 '빛나는 사람'에는 지난 6월 9일 소집해제 후 첫 활동인 '평화콘서트'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과정을 그렸으며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김호중의 작업실과 무대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담겼다.
또한 전역 후 김호중의 첫 무대였던 '평화콘서트'에서 팬들을 만나는 장면은 물론 무대 뒤에서 볼 수 없었던 감동적인 순간들이 고스란히 담겨 그 당시의 설렘과 생생한 현장감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다.
특히 '빛나는 사람'이 서로를 빛나게 해주는 소중한 존재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만큼 김호중은 이번 다큐멘터리를 통해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김호중 다큐 프로필 총정리



다큐멘터리 영화 '빛나는 사람'을 최초 공개하는 김호중은 음악과 영화, 사진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오는 9월 개봉하는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와 9월 17일부터 11월 20일까지 열리는 전시회 2022 김호중 전 '별의 노래' 등 기대 이상의 작품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2022 김호중전' '별들의 노래'(이하 '별들의 노래') 티켓 판매가 시작됐다.
19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11월 20일까지 더 서울 라이티움에서 개최되는 '별들의 노래' 티켓이 이날 오후 2시에 오픈됐다.



김호중 다큐 프로필 총정리



김호중 전시회 '별들의 노래'는 대중을 향한 김호중의 희망과 꿈의 메시지를 전하는 것은 물론 회화·미디어아트·인터랙티브아트·설치예술 등을 통해 음악과 예술의 조화를 선보인다.
특히 프랑스 팝 아티스트 미스터 브레인워시(Mr. Brainwash)가 참여한다. 여기에 임남훈 작가도 합류해 '별'에 대한 의미에 깊이를 더해 강렬한 예술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처럼 국내외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참여 소식까지 알려진 김호중 전시회 '별들의 노래'는 다양한 연령층에 큰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인연과 승리의 노래(vincero)'라는 주제로 팬들과 새롭게 소통해 나갈 김호중에게 기대가 모아진다.



김호중 다큐 프로필 총정리



김호중, 이은광 듀엣 무대 '바람의 노래'가 100만 뷰를 기록했다.
MBN 음악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은 국내 최고의 가수와 셀럽들이 듀엣 상대를 모르는 상태에서 노래를 시작해 목소리만으로 교감을 나누고 서로의 존재를 확인해 감동을 주는 초대형 음악쇼다.
앞서 첫 회 포문을 연 '트바로티' 김호중과 지금의 김호중을 만든 독일 유학 시절 은인 이은광이 함께한 '바람의 노래'는 공식 영상 조회수 100만 뷰를 기록했다.
두 사람의 드라마틱한 재회 모습은 리허설이 없는 무대라고 믿을 수 없는 듀엣 하모니, 지금까지 어느 방송에서도 털어놓은 적 없는 특별한 이야기가 어우러져 한 편의 감동 토크 콘서트를 연상케 했다.



김호중 다큐 프로필 총정리


김호중, 이은광 듀엣 무대 '바람의 노래'가 100만 뷰를 기록했다.
MBN 음악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은 국내 최고의 가수와 셀럽들이 듀엣 상대를 모르는 상태에서 노래를 시작해 목소리만으로 교감을 나누고 서로의 존재를 확인해 감동을 주는 초대형 음악쇼다.
앞서 첫 회 포문을 연 '트바로티' 김호중과 지금의 김호중을 만든 독일 유학 시절 은인 이은광이 함께한 '바람의 노래'는 공식 영상 조회수 100만 뷰를 기록했다.
두 사람의 드라마틱한 재회 모습은 리허설이 없는 무대라고 믿을 수 없는 듀엣 하모니, 지금까지 어느 방송에서도 털어놓은 적 없는 특별한 이야기가 어우러져 한 편의 감동 토크 콘서트를 연상케 했다.



김호중 다큐 프로필 총정리



이외에도 김호중과 이은광의 성악가 면모가 빛났던 즉석 오페라 듀엣, 김호중의 인생곡 '고마워' 무대와 신곡 '빛나는 그대' 역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제작진은 "보고 또 보고 싶은 무대라는 호평과 함께 SNS 및 포털사이트 조회수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어 감사한 마음이다"며 "'미스터리 듀엣' 앞으로의 방송 역시 더욱 감동적이고 센세이션한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가수 김호중의 이탈리아 음악여행기를 담은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가 9월 개봉한다.
지난 17일 소속사 사고방식엔터테인먼트는 가수 김호중의 두 번째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가 오는 9월 CGV 단독, 스크린X 오리지널에서 개봉한다고 전했다.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김호중의 이탈리아 음악 여행기를 담은 클래식 공연 무비로 2020년 영화 '너 고마워'에 이은 김호중의 두 번째 작품이다.



김호중 다큐 프로필 총정리



오는 9월 개봉하는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성악가이자 트로트 가수인 김호중이 이탈리아에서 기록한 음악 여정을 그렸다. 영화에는 아름다운 이탈리아 풍경과 시인 원태영, 작곡가 이주호와 함께한 여정, 미공개 무대까지 최초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특히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속 공연 장면은 정면 스크린을 포함해 좌우 벽면까지 영화관 3면에 모두 영상이 펼쳐지는 스크린X 오리지널로 촬영돼 현장감과 완벽한 영상미를 자랑한다.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에서 김호중은 스무 살에 유학생활을 했던 이탈리아를 다시 찾아 과거의 자신과 재회하고 지나간 길을 되돌아보며 관객들에게 깊은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포스터는 이탈리아 건축물 사이에 여유로운 표정의 김호중의 모습이 담겨 9월 개봉을 더욱 기다리게 한다.



김호중 다큐 프로필 총정리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개봉 소식을 알린 김호중은 9월 1일 발매되는 화보집 'BRAVISSIMOin ITALY: KIMHOTO BOOK & SPECIAL EXHIBITION'(브라비시모 인 이탈리아: 김호중 화보집, 부제 '낮에 뜨는 별')은 물론 9월 17일부터 11월 20일까지 전시회 2022 김호중 전 '별의 노래'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새로운 흥행 강자로 오르는 김호중의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CGV 단독 개봉으로 9월 전국 CGV에서 스크린X와 2D로 상영된다.